로고

코리아나 화장품, 고함량 레티놀 크림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 출시

김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9 [09:51]

코리아나 화장품, 고함량 레티놀 크림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 출시

김우진 기자 | 입력 : 2024/04/09 [09:51]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가 고함량 순수 레티놀 크림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티놀 유도체가 아닌 순수 레티놀이 5000 IU(0.155%) 함유된 크림이다. 순수 레티놀과 바쿠치올, 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등 시너지 성분의 배합이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또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 사용 2주 후 눈가, 이마, 팔자, 입가, 미간, 목 등 6대주름과 세로 형태의 노화모공이 개선되는 데 도움을 준다.

 

내구성도 강화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레티놀 안정화 기술력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했다. 캡슐 입자 내〮외부에 포함된 레티놀 보호 성분이 열〮외부환경으로부터 순수 레티놀을 보호한다. 제품을 담는 용기도 성분 보호에 적합하다. 산소〮빛 차단성이 우수한 7겹 레이어링 튜브와 공기 차폐를 위한 에어리스 펌프가 레티놀을 한 번 더 보호한다.

 

제품 제형은 크림 타입이다. 주름과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르면 얇고 촘촘히 스며들어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편안하게 주름과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안정화된 고함량 순수 레티놀이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것” 이라며 “최근 MZ 세대 뷰티 트렌드인 ‘슬로우에이징’ 의 데일리 케어 템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초이스팜 김우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통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