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이 누적 판매량 6000만개(2015년 4월~2024년 6월 기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지난 2015년 센텔리안24 브랜드 론칭 이래 지금까지 총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마데카 크림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센텔리안24는 누적 매출액 9000억원(2015년 4월~2024년 6월 기준)을 달성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최신상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9월 '올영픽(P!ck)'에 대표 슬로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기획한 올리브영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55%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9월 올영픽에서는 피부에 광속 탄력을 선사하는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더블 기획세트(크림 50ml*2개 + 크림 15ml*2개)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을 케어해 주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앰플 38ml +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 10매) 등을 판매한다.
또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센텔리안24 기획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15ml)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3일 체험용 키트(1ml*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크림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민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성장을 견인해 왔다”고 전한 뒤 “9월 올영픽 행사에서 마데카 크림을 포함해 베스트 슬로에이징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시즌7)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 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를 적용했다. 12종의 병풀 스페셜 성분을 브랜드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