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김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0:20]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김우진 기자 | 입력 : 2024/02/26 [10:20]

 

동국제약이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3월 5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1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45%, 2차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약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맞춘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데카 프라임’과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 등 뷰티 디바이스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은 층인 4.5mm 깊이까지 도달하고, 특허 받은 트랜듀서로 미세집중초음파가 피부 통증이나 손상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깊고 빠르고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흡수 모드’는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집중초음파 모드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흡수 케어 모드 2가지를 지원해 차원이 다른 홈케어를 제공한다”며, “최대 45%의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구매 예약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초이스팜 김우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