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J웰케어, 두뇌 건강 돕는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출시

김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2/21 [09:10]

CJ웰케어, 두뇌 건강 돕는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출시

김우진 기자 | 입력 : 2024/02/21 [09:10]

 

CJ웰케어 ‘닥터뉴트리’가 두뇌 건강을 돕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멘탈 케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CJ웰케어는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만든 인지력 개선 신제품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돼 있으며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CJ웰케어에 따르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일 섭취량으로 특허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지표 성분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된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무리가 없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지력 개선뿐 아니라 피부건강 및 피부보습 등의 기능성까지 인증 받았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배합한 과학적 설계와 소화흡수가 편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규진 CJ웰케어 팀장은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인지 능력 저하로 일상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기술력으로 멘탈 케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초이스팜 김우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