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종근당,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깨노니 스틱’ 2종 출시···간 보호·장 트러블 개선 도움

김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5:54]

종근당,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깨노니 스틱’ 2종 출시···간 보호·장 트러블 개선 도움

김우진 기자 | 입력 : 2023/11/14 [15:54]

종근당은 최근 스틱형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깨노니 스틱’ 배사과맛·납작복숭아맛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종근당에 따르면 깨노니 스틱은 숙취 효능에 관한 제조공법 특허를 받은 노니트리(Nonitri)를 주원료로 해 숙취해소 효능이 우수하다. 주성분 노니트리는 간 염증 지표를 개선하고 장 내 유익균 증가 및 유해균 억제에 효과가 있어 간 보호와 동시에 음주 후 나타나는 장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주성분 외에도 L-아르지닌, 타우린,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수용성밀크씨슬, 건조효모(글루타치온 함유) 등의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종근당은 깨노니 스틱을 숙취해소제의 맛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배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2종류로 구성했으며, 젤리 타입의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편의성을 높이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깨노니 스틱은 숙취해소는 물론 간 보호와 장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니트리를 함유한 제품”이라며, “맛과 휴대성을 갖춘 깨노니 스틱이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 음주인들의 숙취해소와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초이스팜 김우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